전남농협, 현대백화점과 손잡고'오매향'브랜드 홍보에 나서

경제
전남농협, 현대백화점과 손잡고'오매향'브랜드 홍보에 나서
구로구 디큐브시티점을 비롯한 수도권 11개 전 백화점 매장에서 20일간 기획전
  • 입력 : 2020. 08.17(월) 11:45
  • 이용석 기자
오매향 현대백화점
[뉴스핑/이용석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14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구로구)에서 올해 런칭한 전남 아열대브랜드『오매향』홍망고와 전남 과실 브랜드 『상큼애』무화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4일부터 9월 6일까지 총 20일에 걸쳐 압구정점, 무역 센터점 등 현대백화점 수도권매장 전 점포(11개점)에서 진행되며, 행사품목 구매고객에 한하여 『상큼애』무화과 미니팩(2구) 증정행사(매장별 기간상이)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전남농협은 올해 7월부터 현대백화점을 통해 높은 당도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오매향'홍망고를 새롭게 출시하여 소비자들과 바이어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8월부터 본격 출하되는 전남의 대표과일인 『상큼애』무화과를 추가하여 수도권에서 전남 광역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김석기 본부장은“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가치를 인정받는 과정에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공감이 모여 이뤄지듯,'상큼애'는 후덕하고 아련한 전남의 정서를, '오매향'은 변화하는 전남의 미래 농촌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인정받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용석 기자 newsping@newsping.co.kr